호치민골프패키지 FUNDAMENTALS EXPLAINED

호치민골프패키지 Fundamentals Explained

호치민골프패키지 Fundamentals Explained

Blog Article

황제투어 패키지를 이용하면 호치민에서의 모든 일정에 필요한 예약은 미리 준비가 완료된 상태이므로, 여행 당일에는 옷가지 이외에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여권과 왕복 항공권, 그리고 약간의 현금 정도만 미리 챙겨 놓으면 됩니다.

새로 개장한지가 얼마 안되어서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는 양호합니다 아직 나무가 적어서 그늘이 많이 부족하지만 기다릴 필요 없이 일행들과 골프치기는 좋습니다.

골프와 유흥을 아무런 스트레스없이 최상급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여행인 황제투어에 대한 관심이 연일 뜨겁습니다. 이미 황제투어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모르는 사람을 찾기가 어려울 정도로 마니아들은 물론 일반인들에게도 잘 알려져 있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콤보 패키지는 정해진 일정을 내내 함께하는 에코걸을 제외하고 정해진 시간 동안 즐기는 방식으로, 가라오케와 붐붐 마사지 위주로 즐기기 좋은 패키지입니다. 주로 일반 관광이나 자유여행을 목적으로 다낭에 왔을 때 갑작스럽게 유흥이 끌리는 경우에 선택하기 좋은 유형으로, 관광객보다는 현지에 체류중인 교민들이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처럼 호치민은 황제투어를 구성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유흥과 여행, 그리고 골프까지 모든 요소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시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황제투어를 즐기기에도 이상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상기 여행일정과 비용은 항공 및 기타 현지 방역규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간혹 골프장 사정 또는 대회 일정으로 인해서 티옵이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낭은 자유투어도 많이 오시지만 패키지나 워크숍으로 오시는 분들도 제법 되는 동네입니다. 그렇게 수십 명씩 오셨는데 가라오케나 에코걸등 하루의 상당 부분을 밤문화에 투자하기 어려우신 분들이 계시죠. 그래서 준비된 게 붐붐 패키지입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재밌게 내맘대로 유흥을 즐길수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기 때문에 풀빌라는 남자들에게 꼭 추천하는 코스이다.

호치민 황제투어 골프 패키지란 낮에는 호치민 시내 인근에 위치한 주요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기고 저녁 이후 부터는 에코걸, 가라오케, 붐붐 마사지 등 여러가지 방식의 베트남 밤 문화를 경험해 볼 호치민밤문화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피부가 하얗고 젊은 아가씨들이 많습니다. 동남아중에서도 아가씨들이 이쁘기로 소문난곳이 베트남 입니다.

외모에 있어서도 정예 인력으로 모인 가라오케보다 한 단계 높은 수준을 보여줄 정도로 모든 부분에서 결코 손색이 없습니다.

그린피, 캐디피, 카트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 편리하게 골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운딩 후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는 골프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베트남식은 물론 수준급의 한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