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LATEST FIVE 베트남황제투어 URBAN NEWS

Top latest Five 베트남황제투어 Urban news

Top latest Five 베트남황제투어 Urban news

Blog Article

뉴민 가라오케 : 최고의 가성비로 잘 알려진 뉴민 가라오케는 무엇하나 아쉬움 없는 다낭 가라오케의 표준과도 같은 곳입니다.

동남아 황제투어동남아 밤문화베트남 황제투어베트남 밤문화베트남 유흥가베트남 가라오케베트남 에코걸베트남 꽁까이

다낭의 이발소는 국내와는 다소 차이가 있는데 단순히 머리를 깎는 곳이 아닌 샤워, 전신 케어, 손발톱 케어, 두피 마사지, 페이셜 케어등 마무리 서비스를 제외한 종합관리를 받을 수 있는 업소입니다.

국내 주요 지역들의 인기 업소들과 직접 비교한다면 전체적인 컨디션은 조금 아쉬운 수준에 해당하지만, 매니저들의 외모를 비롯해 스타일과 마인드는 에이스 급에 준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은 편입니다. 무엇보다도 직접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실패에 대한 부담이 거의 없는 점이 좋습니다.

- 취소하는 것은 티크룹에게 직접 연락하거나 이메일로 취소하고 티크룹한테서 조회 받아야 합니다. 통화로 취소하면 안 됩니다.

일광욕 라운저가 마련된 야외 수영장,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 데이 스파와 다양한 식음료 매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보통 황제 투어 패키지에는 항공권이 포함되지 않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식사또한 로컬,한인식당을 교차하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고 유명한곳 또는 조용한 식당을 제공해드립니다.

오래된 골프장인 만큼 나무도 많고 그늘이 많아서 쉬엄쉬엄 치기 좋은 곳입니다. 야간 골프가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호치민 황제투어(풀빌라) 풀빌라만큼 재밌는 밤문화가 없다. 이건 호치민이 아닌 다른 어딜가도 마찬가지다.

골프 패키지의 일정 구성은 일반적으로 호치민골프예약 호텔에서 조식을 해결한 뒤, 골프장으로 이동해 라운딩을 즐기는 한편 중식은 대부분 클럽 하우스에서 해결하게 됩니다. 라운딩을 마친 뒤에는 저녁 식사와 더불어 매일 다른 종류의 밤 문화를 경험하는 형태로 일정이 진행되기 때문에, 골프와 유흥을 둘 다 좋아한다면 상당히 매력 있는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베트남에 체류중인 지인이 현지 유흥에 대해 박식하다면 그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좋겠으나, 그렇지 않은 대부분의 경우는 결국 베트남에 도착해서 귀국하는 날까지 대체로 무미건조하고 지루한 나날을 보낼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골프와 숙소를 제외한 기타 모든 옵션을 제외하고 필요하신 옵션들은 따로 선택 가능하도록 별도의 옵션으로 제공하는 알뜰형 상품에 풀빌라 추가 패키지 입니다.

라운딩 후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는 골프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베트남식은 물론 수준급의 한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